저는 상영 시작 1시간전에 도착했는데 3번째 줄에 배정되었습니다. 입장은 승용, SUV 별도로 맨 앞줄부터 중앙에서 부채꼴 모양으로 펼치면서 자동차가 스크린을 향하도록 직원분들이 주차를 유도합니다.
자동차 극장의 장점과 단점
장점
- 성인 2인 초과부터는 자동차극장이 가격면에서 유리합니다. 자동차 1대당 22,000원이라는 가격을 형성하고 있으며, 지금은 일반 2D 영화도 성인 11,000원인데 아이가 있다면 가격 경쟁력도 있고, 추억 쌓기도 좋을 것 같습니다.
- 개인적인 공간이 크게 생겨서 심리적으로 더 편안하게 영화를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.
- 미리 먹을 것들을 포장해오고 차내에서 취식을 하기 때문에 일반 극장과 다른 가격 대비 퀄리티의 음식을 맛보며 즐길 수 있습니다.
단점
- 1시간 정도 일찍 오지 않았다면, 단점이 생겼을 것 같다는 단점이 있습니다.
- 출차를 할 때에는 요원이 따로 없어 머리를 먼저 끼워 넣는 사람이 먼저 나갈 수 있습니다. 좀 더 질서 정연하게 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면 좀 더 쾌적하지 않을까 싶습니다.
팁
- 영화 상영 시작 10분 ~ 20분전부터 화장실에 사람들이 많이 모이기 시작하니 물타기가 시작되기 전에 다녀 오시길 바랍니다.
- 승용차의 경우 맨 앞줄에 있고 싶으시다면 안전빵으로 2시간 일찍 와야 합니다.
- SUV의 경우 30~40분 전부터 첫차가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. 50분 일찍 오셔도 맨앞줄 확정입니다.
총평
상영 중 브레이크를 밝거나 라이트를 키는 차량은 한 번도 보지 못해 영화를 관람하면서 아무 문제가 없었고 영화가 크게 몰입이 되지 않는다고 하는데, 제가 그나마 앞자리라서 그런 건지는 몰라도 몰입은 매우 잘되었습니다. 저는 다음에 올 수 있다면 꼭 다시 방문해보려고 합니다.
화장실은 크게 더럽지는 않았습니다! 해수욕장 공중화장실과 비교하자면 이곳 화장실이 더 낫습니다.
글을 작성하면서...
앞에 있는 소나타가 안개등을 끄지 못해 검은색 가림막을 매점에서 구매해와 붙이는 장면을 보았는데 안타까워서 눈물을 금치 못하였습니다..
반응형